Zele GT-R 바디킷.. 이거야! ┏ 자동차 소식




2009 도쿄모터쇼에서 공개된 Zele(젤레? 질?)의 GT-R용 바디킷입니다. 큰 디자인 변경보다는 군데군데 카본파이버 재질로 바꿔 경량화를 이끌어냈는데, 촌스러운 오렌지색을 자체 필터링하고 보면 저 앞범퍼가 무척 마음에 듭니다. 사실 양산형 GT-R 디자인에서 마음에 안드는 점은 앞범퍼였습니다. 헤드램프 아래에 공기흡입구가 있어야 얼굴 밸런스가 맞을 것 같은데, 요 바디킷이 해결해주었군요~

Zele는 바디킷뿐만 아니라, 엔진도 550마력으로 출력을 강화하고 서스펜션 튜닝, 티타늄 재질 머플러, 20인치 알로이 휠 등으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요 Zele의 GT-R 컴플릿 카는 18,880,000엔이며, 일단 8대만 생산할 예정이랍니다. 촌스러운 오렌지색이 거슬린다면 다른 색으로도 주문할 수 있다는군요~

아 그리고 소문만 무성하던 GT-R 스펙V가 공개되었습니다.


아직은 사진만 공개된 상태라서 자세히 어느어느 면에서 개선되었는지는 알 수 없지만, 사진으로는 군데군데 카본파이버를 적용하고, 새로운 버킷시트, 머플러, 브렘보 카본세라믹 브레이크, 빌슈타인 서스펜션 등이 확인되는군요. 똥파리색 느낌의 새로운 짙은 보라색 대신 다른 컬러도 선택할 수 있다는 게 다행입니다. (흰색 항가 항가) 뭘 얼마나 먹고 부풀었는지는 모르지만 가격은 1575만엔으로, 기존 GT-R보다 훨씬 비싸졌습니다; 지금 높은 엔화 환율을 적용하면 못해도 2억은 우습게 뛰어넘는군요 @_@; 기존 GT-R만 해도 성능이 무시무시했던지라, 가격도 거의 두배로 부풀어오른 스펙V는 얼마나 좋아졌을지 기대되네요~

덧글

  • 로리 2009/01/10 11:20 #

    오렌지색 우왕 T_T

    스펙V는 별 마음에 안 들지만 저 아주리 컬러는 맘에 드네요 흑흑흑
  • 아방가르드 2009/01/10 11:23 #

    아주리 컬러가 어느 색 말하시는건가요?;
  • 로리 2009/01/10 11:26 #

    실수.. 왜 아주리라고 적었죠 ^^;;; Zele의 GT-R의 오렌지 컬러 말입니다.... -_-;;;;;
  • 아방가르드 2009/01/10 13:29 #

    왠지 오렌지색보다는 흰색! 거기에 카본보닛까지 하면 환상일듯 T-T
  • 단수 2009/01/10 11:29 #

    아....GTR......ㅠ,ㅠb
  • 아방가르드 2009/01/10 13:29 #

    그저 최고 ㅠ,ㅠb
  • 레이나도 2009/01/10 12:10 #

    항상 느끼는 거지만 저런 머신이 일본에선 180km이상 못밟게 돼있다는 게 안습입니다 (...)
  • 아방가르드 2009/01/10 13:30 #

    그래도 서킷에 가면 리미트 풀리는 옵션이 있으니 다행이지요;

    일본 가서 스카이라인 쿠페(G37 쿠페) 앉아보고 속도계가 180까지밖에 없는거보고 역시 일본..; 했다는;
  • 혈견화 2009/01/10 12:21 #

    도대체 왜 GT-R 에 SPEC V 가 필요한지 의문! 입니다. 으와아 이것들 슈퍼카를 초사이어카로 만들 셈인가..
  • 아방가르드 2009/01/10 13:31 #

    좋게 말하면 충성심, 다르게 말하면 '빠심'을 자극하기 위함이 아닐까요 (...)

    부풀어 오른 가격만큼이나 더 좋아질지는 사실 궁금합니다; 워낙 기본 GT-R 성능이 무시무시한지라..;
  • 가고일 2009/01/10 13:17 #

    저 오렌지색 때문에 순간 페어레이디 Z 인줄......ㅡㅡ;;;;
  • 아방가르드 2009/01/10 13:32 #

    그래도 Z치고는 육중하지요 -_-ㅋㅋ;
  • 제너럴마스터 2009/01/10 13:32 #

    우리나라엔 6월쯤에 풀린다고 하더군요. 환율영향이 크게 없으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나올듯...(그전에 살수가 없잖아.ㅡㅡ;)
  • 아방가르드 2009/01/10 13:34 #

    6월쯤 가면 환율이 어찌되려나요 ㅠㅠ 저 GT-R 스펙V를 2억이 넘게 만드는 환율에 절망했습니다 ㅠㅠ
  • sephia 2009/01/10 15:04 # 삭제

    아, 그 전에 스펙 V 성능 말인데요.

    큰 차이가 없답니다. 엔진 출력은 09년형 GT-R이 485마력인데 그거와 동일하다네요. -_-;;;
  • 아방가르드 2009/01/10 23:52 #

    그럼 스펙V는 돈 있고 GT-R에 대한 빠심 충만한 사람들을 위한 에디션인건가요 ;ㅂ;
  • Spearhead 2009/01/10 15:50 #

    그냥 GT-R이 840만엔인가 하는걸로 기억하고 있는데 가격은 두배에 육박하는군요(...)
  • 아방가르드 2009/01/10 23:53 #

    그러게말입니다 ㅠㅠ 출력이 그대로라는데 나머지 부분이 얼마나 달라졌길래 그리 비싸졌는지;
  • 사바욘의_단_울휀스 2009/01/10 17:26 #

    또 조금 있으면 v spec2가 나오겠죠? ^^;
  • 아방가르드 2009/01/10 23:53 #

    흐흐 R34때도 V-spec2에 단종 끝무렵엔 뉘르 에디션까지 만들었으니..;
  • 경상 2009/01/10 19:18 #

    485마력에 바뀌당 5kg 줄였다는 군요...ㅋ
  • 아방가르드 2009/01/10 23:55 #

    485마력은 2009년형으로 업그레이드하면서 기본형 GT-R도 그렇게 출력 업이 되었으니 상관없는데, 정말 너무하네요 ;ㅂ; 그렇게 가격을 올려야만 했는건지;
  • 겨울 2009/01/10 21:18 #

    아흑..꿈의 자동차...ㅠ_ㅠ
  • 아방가르드 2009/01/10 23:56 #

    포르쉐한테 대놓고 라이벌 신청해서 논란의 소지가 많았지만, 가격대비 성능은 정말 짱인건 확실하지요;
  • 여행자 2009/01/10 21:20 # 삭제

    GT-R을 보면 양산형으로 낼수 있는 최대출력인 것 같습니다.(배기가스나 내구성등등) 그래서 출력이외의 것만 변경된 것같은데 더욱이 그래서 안타깝네여... 좀더 에어로 다이나믹을 극대화할수 있었을텐데... 포르쉐팬이지만 아쉽군요
  • 아방가르드 2009/01/10 23:57 #

    하긴 6기통 3.8 엔진 치고는 많이도 뽑아먹었지요. 모터트렌드에서 다이나모 돌리니 순정 GT-R이 500마력을 넘겼다고도 하니..;
  • Qooo 2009/01/11 00:01 #

    야 차 잘빠졌네요.
    브레이크 디스크는 마찰력이 얼마나 될지 서스펜션 쇼바 스프링의 장력은 어디까지일지 정말 궁금하네요.
  • 아방가르드 2009/01/11 01:03 #

    업그레이드의 범위가 위에 언급된 정도라면 사실 가격이 넘 비싼게 아닌가 하는 아쉬움이 듭니다 ㅠㅠ
  • Quattro_RS4 2009/01/11 15:20 #

    은근히 건드린 듯, 안 건드린 듯한 스타일이 맘에 드네요; 튜너치고도 조잡하게 하지 않은 듯한 점도 좋구요. 헤헤

    (그래도 바디컬러는...-_-+)
  • 아방가르드 2009/01/11 15:47 #

    조잡하지 않아서 마음에 들어요 헤헷. 간만에 순정보다 나아보이는 사제 바디킷인듯;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애드센스 가로


검색이랑방문자수랑등등

공지사항 겸 방명록 게시판 (링크)

『실시간 접속자 수』


contact to
carrera@hanmail.net

2018 대표이글루_auto

2017 대표이글루_auto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adsense

통계 위젯 (화이트)

11354
2102
11913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