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신형 중형세단 위장막 깐 모습 ┏ 자동차 소식




느낌이 어떠하신지요? 다소 파격적이었던 YF에 비해 절제된 라인, 육각 헥사고날 그릴이 눈에 들어옵니다. 이대로라면 너무 심심한 것 아닌가 싶은 반응도 많을 것 같은데, 보수적인 한국 소비자 취향에는 오히려 이런 평범하면서도 각진 라인이 호감을 살 듯한 생각도 듭니다.






는 뻥이고 사실 스바루 레거시입니다ㅋ 합성해봤는데 미친듯한 싱크로율 ㅌㅌ


레거시 컨셉트 보고 기대하셨다고요?
컨셉트 보고 기대하신 고갱님 과실입니다


스바루 디자인은 지난번 임프레자 WRX 때 이제 얘들도 나아지는구나 싶었는데 여전하군요 =3=3=3 이래야 스바루답지! 사진은 비공식 경로로 유출된 사진이며, 공식 사진과 제원 발표는 시카고 모터쇼 기간에 나옵니다

덧글

  • gene 2014/02/05 00:48 #

    항상 딱 한세대 전 모델 느낌 나게 만드는 스바루...
  • 아방가르드 2014/02/05 09:07 #

    레거시는 2007년에 일본에서 본 두 세대 전의 모델이 제일 멋졌던것같습니다 ㅌㅌ
  • churrr 2014/02/05 02:11 #

    스바루는 디자인이 어떻고를 떠나서 도로에서 묘한 존재감의 아우라가 있다는건 부정할 수 없었는데 이제는 그런 느낌조차 티미해지는 분위기입니다. 스바루 디자이너들은 게시판 악플 좀 그만 읽고 그들만의 눈썰미를 믿어줬으면 싶네요. 그러니까 이건 좀 많이 아니라는 얘기... ㅜ.ㅠ
  • 아방가르드 2014/02/05 09:09 #

    네 스바루만의 존재감이라는 표현에 공감되네요. 투빅하고 촌스럽지만 그래도 비호감은 아니었는데.. 이건 무슨 온갖 차들 짬뽕이랍니까 ㅠㅠㅋ
  • 런리쓰일산 2014/02/05 08:05 # 삭제

    K7헤드램프보고 겨우 안속았네요ㅋㅋ
  • 아방가르드 2014/02/05 09:09 #

    저는 말리부가 떠올랐는데 하얀 부분 보니 정말 k7같기도 하네요 ㅋ
  • dhunter 2014/02/05 08:27 # 삭제

    처음부터 '읭 이건 왠 레x시' 했다가 '요즘 너무 뭐 닮았다는 이야기만 많이 하나' 싶었는데 아방가르드님의 낚시였군요... orz
  • dhunter 2014/02/05 08:30 # 삭제

    근데 이렇게 써두시면 네이버 실시간 검색 1위 먹고 몰려오고 사람들이 이게 진짜인줄 알고 퍼가는 악영향이 있을듯 ㅋ
  • 아방가르드 2014/02/05 09:10 #

    그래서 저는 LF라든지 쏘나타라든지의 단어를 아예 쓰지 않았습니다ㅋ 미스트라 가지고 아직도 낚이는 사람들 많던데 더 낚이라 하죠 뭐 ㅌㅌ
  • W16.4 2014/02/05 11:35 # 삭제

    레가시면, H6 엔진 + 변속기 + AWD 전부 길이방향 직선으로 들어갑니다. 소나타보다 엔진룸이 많이 길 듯 합니다.
  • 리뉴얼 중입니다 2014/02/05 08:52 #

    드리프트 잘하게 생겼....
  • 아방가르드 2014/02/05 09:11 #

    쏘나타 STi ㅌㅌㅌ
  • Eraser 2014/02/05 09:11 #

    박서엔진 잘 올리게 생긴 차.jpg

    순간 LF로 속았..
  • 아방가르드 2014/02/05 11:48 #

    차라리 욕을 먹더라도 그냥 디자인하던대로 하지.. 싶은 생각도 들죠 ㅌㅌ
  • akanechang 2014/02/05 09:17 # 삭제

    NF 시절때만 하더라도 현대가 카피캣 소리 듣던게 한 10년 가까이 시간이 흐르니 일본차들이 한국차 배껴 먹는 세상이 다 오네요.(뭐 트랜드 열심히 쫓아 가는 렉서스와 인피니티는 일찌감치 YF 궁둥이 따라했지만;;;;)

    진짜 앞에 인상은 더도덜도 말고 K7 구형에다 싼타페 그릴 붙혀 놓았네요.
  • 아방가르드 2014/02/05 11:49 #

    10년 전에는 현대기아 신차 나올때마다 어디 수입차 닮았느니 하는 비교짤이 돌았죠
    요새는 디자인 불만은 없는 대신 품질불량 짤이 흥하는 모양입니다만.. =3=3=3
  • 아무누구 2014/02/05 10:43 #

    ㄷㄷ 오마갓 이렇게 못생기게 나온다니 어쩌려구.. 이러면서 한참 낚여있었네요 ㅎㅎ
  • 아방가르드 2014/02/05 11:49 #

    사진 밑에 조그맣게 써둘걸 하는 생각도 드네요 ㅌㅌ;
  • Spearhead 2014/02/05 11:25 #

    역시 스바루다워요
    항상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있는 저 모습
    이제는 기대를 저버릴 때도 된 것 같은데...
  • 아방가르드 2014/02/05 11:49 #

    churrr님 말씀대로 정말 디자인 욕을 많이 들어먹으니 이제 안전하게 참고하는 방향을 택한듯요 =3=3=3
  • 다물 2014/02/05 11:36 #

    중국산 아반때급 차량 같아요
  • 아방가르드 2014/02/05 11:50 #

    저는 07년도 레거시가 디자인에 있어선 훨씬 나은 것 같습니다 ㅠㅠ
  • 세피아 2014/02/05 13:15 #

    이게 스바루였다고요???

    이 생퀴들.... ㄱ-
  • 아방가르드 2014/02/05 17:32 #

    못생긴차 만든게 하루이틀이 아니긴 했지만 이렇게 한국차를 베낀 짝퉁 수준의 디자인을 낼줄은;
  • 휴르르 2014/02/05 13:43 # 삭제

    미스트라 국내버전인줄 알았는데 이렁 뒤통수가
    도요타가 k3쿱 배껴서 코롤라 만든거에서 충공깽이었는데 랙서스에서시작해서 혼다와 인피니티도 저러더니 이제는 스바루까지 따라해주니 뭐라 할말이 없는
    하긴 이번에 신형 제네시스와 소울이 if디자인 에서 또다시 상을 받았던데 현기가 디자인 하나는 잘뽑나봅니다
  • 아방가르드 2014/02/05 17:33 #

    코롤라도 디자인 좀 심했죠; 그래도 잘 팔리는 모양입니다

    현대는 1세대 플루이딕 스컬프처를 조금 점잖게 다듬는다고 하는데(결과물 : 제네시스DH), 저는 1세대 플루이딕 스컬프처의 과감함과 독창성이 좋았던지라.. 흠;
  • 여름눈 2014/02/05 17:06 #

    난 순간 포드 퓨전인줄 알았는데.....
    쓰바루였군요... 난 얘네가 승용도 생산하는줄 오늘 처음 알았네요....^^;
    얘네는 그저 RV가 갑 아니던가요?
  • 아방가르드 2014/02/05 17:34 #

    임프레자 WRX 섭섭합니다 =3=3=3
    스바루 세단 라인업은 임프레자-레거시로 이어지죠. 중저가 승용차에도 사륜구동을 충실히 갖춘 몇안되는 브랜드라 매니아층의 충성도가 높죠
  • W16.4 2014/02/05 21:42 # 삭제

    경차 말고는 오로지 AWD! 입니다. AWD가 옵션도 아니고 기본이지요. BRZ는 AWD가 없군요. 경차에도 AWD 옵션이 있고요.
  • 겨울 2014/02/05 17:16 #

    역시 마크만 다른데 현대쪽은 죽어라 까고 싶은 충동이.... ㅎㅎ
  • 아방가르드 2014/02/05 17:36 #

    네티즌이 의도적으로 조작한 자료로도 까이고, 다른회사 결함이 터져도 까이고..

    뭐 그동한 잘못한게 많으니 어쩔수 없다 싶지만 앞으로 잘 해가야겠죠 ㅋ
  • car0203 2014/02/05 17:24 # 삭제

    저도 잠깐동안 합성사진을 보고 '진짜' 현대차 라인업의 유출본인줄 알았답니다.
  • 아방가르드 2014/02/05 17:36 #

    저 합성사진이 진짜 LF라고 사진 돌고 도는게 아닐려나 모르겠습니다 킬킬
  • 어른이 2014/02/05 17:35 #

    왠 스바루했는데 역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세대 레거시와 요놈많이 비슷합니다.
    후지중공업은 진짜 디자인실도 엔지니어들이
    있나봐요
  • 아방가르드 2014/02/05 17:37 #

    알고보니 디자인 전공이 아니라 공학 전공이 디자인을 한다던가.. =3=3=3
  • kquadr 2014/02/05 20:15 #

    스바루가 디자인 보고 사는 차는 아니잖아요?




    ...그러니까 안팔리지

    현대가 저대로 만든다면 베꼈단 사실보단 왜 저런걸 베끼냐고 욕먹을듯...지지니까 먹지마 뱉어
  • Radhgridh 2014/02/05 23:37 #

    이게 그 유명한 AG인가????? 라는 생각을 잠깐했습니다[....]



    멋쟁이 낚시왕![.......]
  • Estoque 2014/02/06 17:23 #

    이림 낚시하시네 싱고

    스바루는 특유의 꼬장꼬장함을 정말 좋아해서 시신경 파괴급 디자인도 저는 다 보듬는데

    요번 WRX 부터 완전 디자인이 환골 탈태를 해서 정말 마음에 듭니다.

    스바루가 저정도 디자인 뽑은건 정말 엄청난겁니다. -_-;
  • Ithilien 2014/02/06 17:57 #

    왠지 디자인과 눈길주행성능을 트레이드 오프한듯한 느낌의 차군요! ㅡㅡ;;;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애드센스 가로


이것저것

공지사항 겸 방명록 게시판 (링크)


『실시간 접속자 수』


『방명록』
Click Here

『Translate page into』
English l Japanese
contact to
carrera@hanmail.net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2014 대표이글루

adsense

통계 위젯 (화이트)

16572503
19426
7675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