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느낌이 어떠하신지요? 다소 파격적이었던 YF에 비해 절제된 라인, 육각 헥사고날 그릴이 눈에 들어옵니다. 이대로라면 너무 심심한 것 아닌가 싶은 반응도 많을 것 같은데, 보수적인 한국 소비자 취향에는 오히려 이런 평범하면서도 각진 라인이 호감을 살 듯한 생각도 듭니다.





는 뻥이고 사실 스바루 레거시입니다ㅋ 합성해봤는데 미친듯한 싱크로율 ㅌㅌ


컨셉트 보고 기대하신 고갱님 과실입니다
스바루 디자인은 지난번 임프레자 WRX 때 이제 얘들도 나아지는구나 싶었는데 여전하군요 =3=3=3
덧글
순간 LF로 속았..
진짜 앞에 인상은 더도덜도 말고 K7 구형에다 싼타페 그릴 붙혀 놓았네요.
요새는 디자인 불만은 없는 대신 품질불량 짤이 흥하는 모양입니다만.. =3=3=3
항상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있는 저 모습
이제는 기대를 저버릴 때도 된 것 같은데...
이 생퀴들.... ㄱ-
도요타가 k3쿱 배껴서 코롤라 만든거에서 충공깽이었는데 랙서스에서시작해서 혼다와 인피니티도 저러더니 이제는 스바루까지 따라해주니 뭐라 할말이 없는
하긴 이번에 신형 제네시스와 소울이 if디자인 에서 또다시 상을 받았던데 현기가 디자인 하나는 잘뽑나봅니다
현대는 1세대 플루이딕 스컬프처를 조금 점잖게 다듬는다고 하는데(결과물 : 제네시스DH), 저는 1세대 플루이딕 스컬프처의 과감함과 독창성이 좋았던지라.. 흠;
쓰바루였군요... 난 얘네가 승용도 생산하는줄 오늘 처음 알았네요....^^;
얘네는 그저 RV가 갑 아니던가요?
스바루 세단 라인업은 임프레자-레거시로 이어지죠. 중저가 승용차에도 사륜구동을 충실히 갖춘 몇안되는 브랜드라 매니아층의 충성도가 높죠
뭐 그동한 잘못한게 많으니 어쩔수 없다 싶지만 앞으로 잘 해가야겠죠 ㅋ
현세대 레거시와 요놈많이 비슷합니다.
후지중공업은 진짜 디자인실도 엔지니어들이
있나봐요
멋쟁이 낚시왕![.......]
스바루는 특유의 꼬장꼬장함을 정말 좋아해서 시신경 파괴급 디자인도 저는 다 보듬는데
요번 WRX 부터 완전 디자인이 환골 탈태를 해서 정말 마음에 듭니다.
스바루가 저정도 디자인 뽑은건 정말 엄청난겁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