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오토모빌 카운실 관람 등 도쿄 여행 준비 └ 끄적끄적



이번 여름휴가(8/5(토)~8/11(금))도 역시 차덕질을 위해 떠납니다. 모든 휴가일정을 다 할애했던 작년 영국 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와 달리, 이번엔 비행시간도 가깝고 일정 안배도 훨씬 편한 일본으로 갑니다. 목적지는 도쿄. 닛산 GT-R의 세계 최초 공개 등 흥미로운 볼거리가 많았던 10년 전의 도쿄 모터쇼와 달리 지금은 가봐야 붕어빵 우유곽 박스 경차들 천지인 근래의 도쿄 모터쇼는 차라리 오토 차이나보다도 재미없을 것 같고, 새로운 자동차 전시행사를 발견하여 관람 가보기로 했습니다.


이름하여 오토모빌 카운실(http://automobile-council.com/). 개최된지 올해로 딱 2회차 되는 신생 행사입니다만. "Classic meets modern"이라는 테마로 올드카와 최신차가 같이 전시되는 독특한 전시 테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최사도 일본의 명망 높은 자동차 전문지 카그래픽에, 실제 도쿄모터쇼가 열리는 마쿠하리 멧세 전시장을 이용하는지라 규모도 상당할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웹 어디를 검색해봐도 다녀와본 분이 없는 행사라서 정보 단 하나도 없이 그냥 무작정 가보려 합니다. 마쿠하리 멧세는 10년 전 도쿄 모터쇼를 갔을 때의 흐릿한 기억에 의존해 어떻게든 갈 수 있을 것 같고.. 다만 입장료가 서울모터쇼의 2.5배쯤 되어보이는데, 그만한 값어치 있는 전시 컨텐츠가 마련되어 있길 바라야겠네요.


자동차 마니아들의 성지 오다이바 토요타 메가웹도 10년 전엔 일정이 너무 짧아서 못가봤는데, 이번 여행엔 필히 가보려 합니다. 특히 다음주 화요일부터 과거 스바루 WRC 랠리카들과 현역 토요타 야리스 WRC 랠리카 전시 특전이 있다고 하니 시기는 우연히 잘 얻어걸린듯 하네요.


도쿄만 6박7일이면 사실 너무 일정이 넘치지 않나 생각했는데, 에도가와 불꽃놀이를 포함해서 보러갈 행사들을 꽉꽉 눌러담아서 생각보다 바쁜 일정이 될 것 같습니다. 혹시 다른 자동차 관련하여 도쿄에 다른 흥미로운 장소 있으면 제보 부탁드립니다!


덧글

  • 어른이 2017/08/04 16:22 # 삭제 답글

    도요타 메가웹은 한 번은 가볼만 하지만 그렇게 흥미로운 공간은 못되더군요. 수프라컨셉 RCF GT3도 있지만... 그냥 여행을 해도 6박 7일 이래도 부독하더군요 ㅠㅠ
    그리고 긴자가면 닛산전시 공간이ㅛ는데 리프GT카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지금도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리고 가는김에 국제운전면허 발습받아 수도고속도로를 드라이빙하는 거 추천합니다(전 못햇어요...)
  • W16.4 2017/08/11 21:28 # 삭제

    수도고를 달리려면, 파란색 닛산 Z를 빌리셔야 합니다.
  • 어른이 2017/08/14 01:00 # 삭제

    이왕 할거면 검은색 964를...
  • 아방가르드 2017/08/14 07:45 #

    메가웹은 말씀대로 "딱 한번"은 가볼만한 곳이겠더군요. 일본차들 참 재미없어졌구나 하는 감상만..
    긴자 닛산 크로싱 가보니 리프GT 말고 비전 GT2020이랑 차기 알티마 암시 컨셉트, 양산차는 X트레일이랑 스카이라인 한대씩.. 뭐 특별히 대단한건 없고 전망 좋다 하는 정도?
    돌아다녀보니 도쿄는 주차비랑 교통비가 워낙 살인적이어서 렌트는 이래저래 못했겠지 싶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애드센스 가로


이것저것

공지사항 겸 방명록 게시판 (링크)


『실시간 접속자 수』


『방명록』
Click Here

『Translate page into』
English l Japanese
contact to
carrera@hanmail.net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2014 대표이글루

adsense

통계 위젯 (화이트)

4102851
16718
7810414